본문 바로가기

국내 답사기

미금역 커피팩토리

728x90

1.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90번길 36-9
     미금역 3번 출구에서 미금역 까페 거리로 가다 보면 있다.
    
2. 내부 인테리어
     내부 공간이 길쭉하게 뻗어 나가 있고,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실수도 있다.

     봄이라 그런지 일부 손님은 야외에서 ㅎㅎ
     나는 벌레가 싫어서 그냥 들어 왔다.

     일부 공간은 회의를 할 수 있도록 공간도 마련해 두어
     학생들 스터디 할때도 좋을 것 같다.
     
     길쭉하게 일자형으로 되어 있다 보니 손님들 대화 소리가
     잘 들린다는 단점은 있다.

아내랑 같이 조용히 책을 보려고 갔는데
손님 대화 소리가 들렸다. ㅎㅎㅎ

책 보는데 방해가 되는 정도?

근데 그 손님들 입장에서는 이야기 하려고
만난 것이니 내가 불평하는게 이상할수도 있다라는 생각..

평소 스타벅스 같은 경우는 공간이 넓어서
사람들 대화소리에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는데..
(## 손님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 익숙한 목소리 빼고)

소음을 줄일수 있도록 인테리어 설계가 되었다면
더 좋을 걸..

3. 메뉴

다양하게 있기는 한데 내가 시킨것은 HOT AMERCIANO.
산미가 있고 쓴 맛이 없는 커피다.

개인적으로 산미 있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산미를 평소 즐기시는 분이라면
크게 거부감이 없겠다라는 생각을 해본다.

가격은 4천원대 이다.
아래 사진 보면 크레마가 많이 보이기는 하다.

근데 약간 커피 바디감이 두텁다고 설명해야하나?

아메리카노라기 보다 에스프레스에서
물을 조금 더 넣은 느낌은 왜 드는지 모르겠다.

ㅎㅎㅎ 개인 취향일 뿐..

4. 총평

미금역에서 가까워 기존 프렌차이즈가 지겨울때
가도 무방할 곳이다.

  그러나 조용히 책을 보거나 여유를 즐기기에는 조금
   시끄러운 부분도 있으니 이점도 감안해야 한다.


  오늘도 8천원 내돈 내산이다. ㅎㅎ
  커피를 줄여야 되는데 하면서 나랑 상관 없는 투표날..
  조용히 책보다 왔다가 몇자 적는다.


#커피팩토리
#미금커피팩토리
#미금역커피팩토리
#미금역까페
#미금역추천까페
#COFFEFACTORY
#DREAMFACTORY

728x90

'국내 답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까몬 판교애브뉴프랑점  (2) 2024.04.23
테라로사 광화문점  (2) 2024.04.20
우몽 판교본점  (0) 2024.04.15
과천 한성칼국수집  (1) 2024.04.12
화성 상기리 600 까페  (0) 202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