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답사기

광주 송원식육식당

728x90

1. 위치
    광주 광산구 평동로800번길 13
    광주 광역시에 위치한 식육식당이다.
    고기집인데..
    점심 메뉴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한다.
    여기 사시는 사장님께서 추천한 곳인데..
    사람이 아주 많이 계신다. ㅎㅎㅎ  

2. 메뉴
    한우안심 등등이 있는데
    점심 메뉴로 추천한 것은 애호박시골국밥이다.
    여기 주변에 애호박이 많이 생산 되는데
    이 것을 잘 활용할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메뉴를 개발했는데
    이 메뉴가 대박이 났다고 한다.

3. 맛 평가
육회 한 접시를 시켰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눈치 보여서 젓가락에서 한 움큼 입속에 넣고 싶었지ㅏㄴ
그렇게 하지 못해서 아쉽다. ㅎㅎㅎ

돼지 김치 찌게 같은데 애호박이 많이 들어가서
밥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반찬이야 광주 음식인데..
나는 갓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 쑥닥 비우고 왔다.

다음에 광주에 놀러 오면
이곳에 와서 한우 한접시 꼭 구워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힘든 출장이었는데..
이 음식을 먹고 위로가 되었다.

#송원정육식당
#광주광역시송원정육식당
#애호박시골국밥
#송원육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