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답사기

판교역 까치화방

728x90

늘 이곳을 지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커피를 즐긴다.
내 생각에 점심 시간대 제일 많인 모이는 곳이 이곳이 아닌가? 객관적인 팩트는 없다.
단지 이곳을 지나가다 보면 거의 테이블에 자리가 차서 그런가 보다.

1.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3층
(알파돔타워, 3층 연결 브릿지 앞 판교역 도보 1분, 판교역 3번 출구에서 107m)

사실 찾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다. 판교역을 처음 방문 하는 사람이라면 ㅎㅎㅎ
3층에 가면 연결 브릿지가 있는데 카카오아지트 방향으로 가다보면 나오는게
까치 화방이다.
일면 이직의 다리라고도 하니 찾는게 힘들다면 주변에 걸어 다니시는 분에게 문의 하기를 바란다.

2. 메뉴
내가 시킨 메뉴는 이번에도 커피는 아니고 유자차 정도 시켜서 먹었다.
오후에 회의 마치고 잘 마무리 되어서 직원들과 잠깐 다과의 시간이 필요할때
가끔 방문하는 곳이긴 한데 내 기억로 산미보다 약간 고소한 커피 맛으로 기억이 난다.
블로그 전문가들 흔히, 돈받고 하시분들의 리뷰는 보니까 디저트가 맛있는 곳이라고 한다.
왜 까치 화방일까 그냥 궁금…ㅎㅎㅎ
커피숖은 사장님만의 아이덴터티가 필요한데..ㅎㅎㅎ

3. 맛 평가
맛 평가는 이미 해서 디저트를 다음에 한번 시켜서 먹어 봤으면 좋겠다라는 생까을 해본다.
커피도 있지만 생각 보다 다양한 메뉴가 많이 있어서 내가 늘 먹었던 것만 먹었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리고 여기는 특이한게 연결브릿지에 있어서 계절의 변화가 와도 크게 온도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 장점이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연결통로에 약간 노천 까페 처럼 되어 있어서 까페 아닌 추가 공간이 있는 샘이여서 분위기 전환에 좋았다.
식물들이 가벽을 활용하기 때문에 약간 오픈 형태의 꽃집 같다는 생각도 해본다.

주중에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주말에 가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부려 보는 것도 나쁘지 않는 것 같다.

#까치화방
#까치커피
#까치화장커피
#판교역까페
#디저트맛집
#cachicoffeedesert

728x90

'국내 답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양시 만푸장 횟집  (1) 2024.01.08
판교역 여의나룻  (3) 2024.01.04
판교역 Keep Salad  (2) 2024.01.01
광양시 중동점 낭낭오리집  (1) 2023.12.30
예산시 석천가든  (1) 2023.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