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답사기

예산시 석천가든

728x90

곰곰히 생각해보니 내가 그동안 내 감정대로 맛집에 대해서 쓴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어디에 있고 주 메뉴가 무엇이고 맛에 대한 감상평은 나중에 해야 하는 것 같은데,

블로그 잘 쓰는 법 책들을 읽어 보면서 반성하게 된다. ㅎㅎ

그래서 세가지 분류로 구분해서 쓰는게 좋을 것 같다. 

위치, 주메뉴 및 맛에 대한 평가

 

1. 위치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합덕대덕로 333-53 석천가든
     출장때문에 업체 분들께서 이곳을 인도해 주셨지만 사실 수도권에서 이집을 가기는 쉽지는 않을 것 같다.
     다만, 이곳을 어떤 사유로 방문하게 된다면 이곳을 방문하는 어떨까 생각해 본다.

     마침 가는날 눈이 와서 온 세상이 하얗게 물들어 있어서 긴 출장에 피로가 풀리는것 같았다.

      

 

2. 주메뉴

   메뉴는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불고기 전골과 닭백숙이 맛있다고 한다.
   빡빡한 일정 관계로 불고기 전골을 먹었는데 다음에 오면 닭백숙을 한번 먹어 보고 싶다. ㅎㅎㅎ
   달짝 지근한 맛에 익숙한 불고기 맛이라고 할까?
   아마 외국인이 방문하면 좋아할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3. 맛집 감상

 이곳 주변에는 공장이 많이 있기 때문에 외부 손님들이 오시면 갈곳이 마땅치 않다.
 그래서 인가 생각보다 이곳에서 식사를 많이 하시는 손님을 많이 보았다.

  이곳에 사시는 분은 이 메뉴에 복분자술을 주셨는데 따뜻하게 먹을수 있고 전골과 함께
  잘 어울리는 메뉴라고 생각 된다. 
 
  특히 이곳은 1백만 유튜버가 있는 곳이라 더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근데 그 유튜브 이름도 모른다. 다만 국적이 우리나라 사람이 아니라는 것 밖에...

   

728x90

'국내 답사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교역 Keep Salad  (2) 2024.01.01
광양시 중동점 낭낭오리집  (1) 2023.12.30
화성시 두오즈까페  (0) 2023.12.26
화성시 두오즈 김치찌개백만  (1) 2023.12.24
용인 처인구 고인돌 까페  (2) 2023.12.21